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시디즈, 인기 캐릭터 ‘내 친구 호비’ 디자인 유아의자 출시

2018-12-13

 

시디즈가 새롭게 선보인 ‘내 친구 호비 아띠’(사진제공: 시디즈)

 

 

시디즈가 유아용 의자 ‘아띠’에 어린이 인기 캐릭터 ‘내 친구 호비’ 디자인을 적용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내 친구 호비 아띠’는 시각적 자극이 필요한 성장기 유아들에게 필요한 원색의 컬러와 뚜렷한 이목구비와 밝은 표정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캐릭터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호랑이 캐릭터 ‘호비’를 모티브로 등판은 캐릭터의 얼굴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좌판은 캐릭터 의상의 붉은색을 적용해 시각적 경쾌함을 더했으며, 등판 정면에 활짝 웃고 있는 캐릭터의 얼굴을 돋보이게 배치해 마치 의자가 인형처럼 보일 수 있도록 귀여움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실 사용자인 아이들이 의자를 조금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

 

‘내 친구 호비 아띠’는 책상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만 2세부터 만 3세 사이의 유아기에 추천하는 의자로, 몸을 감싸 안아 주는 유선형 디자인과 등, 좌판에 내장된 푹신한 쿠션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발 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으로 관리되는 안전 확인 기준에 맞춰 생산되어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시디즈 #유아의자 #가구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