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크리스마스 담긴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2018-11-26

더페이스샵이 출시한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의 리틀프렌즈가 만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리틀튜브 등을 연말 홀리데이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 모습에 성장 스토리를 입힌 브랜드다. 

 

이번 에디션은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워시 제품에는 산타 모자 모양의 극세사 바디 타올이 내장돼 있어 홀리데이 분위기와 패키지의 귀여움을 모두 강조했다. 루돌프 리틀라이언 아보카도 바디워디&로션은 루돌프 디자인을 입힌 귀여운 리틀라이언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약산성 클렌징 폼은 간편한 세안을 도와주는 머리끈이 목도리처럼 연출,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루돌프 리틀라이언 쿠션케이스는 루돌프 리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쿠션케이스로, 자신에게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홀리데이에디션 #더페이스샵리틀프렌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