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이딸라,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위한 시즌 한정 ‘레드 시리즈’ 출시

2018-11-12

이딸라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레드 시리즈’ 연출 이미지(사진제공: 이딸라)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으로 핀란드 감성을 담은 이딸라의 베스트셀러 떼에마(Teema)와 따이가(Taika) 라인에서 ‘레드 시리즈’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레드 시리즈는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래식 테이블웨어 떼에마와 숲과 부엉이, 여우 등 핀란드의 자연을 화려한 일러스트로 담아낸 따이가 컬렉션에서 인기 제품들로 선별했다.

 

떼에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머그, 볼 등을 레드 시리즈로 디자인됐으며, 디자이너 가이 프랑크의 ‘컬러만이 유일한 장식’이라는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딸라 특유의 강렬한 색상이 연출하는 따뜻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떼에마 레드 26cm 디너 접시는 올해 처음으로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홈 파티 테이블에서 메인 요리를 담기에 좋다.


 
핀란드어로 ‘마법’을 뜻하는 따이가 컬렉션에서는 핀란드의 동화적 영감을 담은 다채로운 패턴과 붉은 색상의 조화로 테이블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커피잔, 머그, 접시, 냅킨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브제나 테이블 세팅의 중심을 잡아줄 센터피스로 활용 가능한 제품도 다양하다. 이딸라만의 새로운 빨간색인 크랜베리 컬러가 적용된 글라스웨어 가스테헬미 텀블러와 유리병, 글라스 블로잉으로 만드는 버드 바이 토이까 먼지버섯새, 카아사 캔들홀더와 함께 연말을 장식할 오너먼트 울티마 툴레 글래스 볼, 레드 글래스 볼 세트, 버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세트 3종도 시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딸라 관계자는 “올해도 핀란드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말을 풍성하게 채워줄 레드 시리즈를 준비했다”며, “이딸라의 디자인 제품과 함께 이번 시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한정 #이딸라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