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1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사진제공: 레드페이스)
태풍이 물러가고 쌀쌀한 바람이 불면서 완연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었다. 일교차가 크고, 날씨가 변덕스러운 간절기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간절기 시즌부터 겨울까지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다 잡는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을 준비했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착용감이 가볍다.
특히 이 패딩은 신체 발산수분에 반응하여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일반 패딩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패딩에 적용된 볼패딩 충전재는 신체 발산수분을 흡습, 발열하여 보온성을 강화시켜주는 소재로써 슈퍼소프트 가공을 통한 뛰어난 촉감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초 저데니아 섬유를 적용하여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해주며, 물세탁이 가능해 땀과 외부오염으로부터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연출까지 도와준다. 한겨울에는 내피 패딩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패딩은 잘록한 허리라인 디자인과 세련된 아가일 패턴 퀼팅이 돋보이며,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라인까지 살렸다.
또 톤 다운된 핑크,세피아,베이지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철 보온과 함께 멋도 챙겨보자.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