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아이폰 동일 컬러, 인체공학적 핏의 비츠 바이 닥터드레 뉴 이어폰

2018-09-14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 새틴 골드와 새틴 실버(사진제공: 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Beats)가 iPhone XS, iPhone XR과 동일한 새로운 컬러의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을 선보인다. 

 

온-이어 헤드폰은 4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재생이 가능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을 갖춘 Beats Solo3 Wireless는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Apple W1칩으로 손쉽게 원스텝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다. 헤드폰의 푹신한 온-이어 이어컵으로 개인의 특성에 맞게 핏을 조절,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정교하게 튜닝된 어쿠스틱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핏으로 어떤 종류의 음악도 자연스러운 음색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한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은 꼬임 방지 플랫 케이블과 마그네틱 이어보드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깔끔하게 감아 휴대 케이스에 넣어 휴대할 수 있고, RemoteTalk 케이블로 음악 재생 중에도 Siri를 활성화하고 통화할 수 있다. 

 

Beats의 대표적인 제품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새틴 골드와 새틴 컬러로 구성되며, 초경량 이어폰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은 코럴, 옐로, 블루 색상으로 올가을 내 출시될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