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퍼시스, ‘제1회 호주 프론트 디자인 전시회’ 참가

2018-08-14

제1회 호주 프론트 디자인 전시회 퍼시스 매장(사진제공: 퍼시스그룹)
 

 

퍼시스가 지난 9일과 10일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제1회 호주 프론트 디자인 전시회(FRONT)’에 참가해 모션데스크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였다. 

 

호주 프론트 디자인 전시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건축 및 인테리어 미디어사인 ‘인디자인 미디어 아시아 퍼시픽(Indesign Media Asia Pacific)’이 최초로 주최하는 호주 유일의 상업가구 및 디자인 전시회로, 이번 행사에는 가구, 조명 등 총 100여 개의 브랜드와 3,500명의 관람객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퍼시스는 호주 시장에 최초로 대표제품인 모션데스크를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퍼시스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모션데스크와 함께 최고급 사무의자 지엘, CHN4300, 어라운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군도 선보였다. 

 

퍼시스는 업무와 조직 변화에 따라 자유롭고 유기적인 공간 배치가 가능한 오피스 시스템인 ‘인에이블(enAble)’, IT 기기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회의 시스템 ‘비콘(BeConn)’과 같은 시스템 가구를 비롯해 소파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호주 시장에서 통합 오피스 솔루션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전시회 이후 본격적으로 사무가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오피스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브랜딩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퍼시스 해외사업팀은 “전시회 현장에서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와 기업으로부터 퍼시스에 대한 관심과 문의를 많이 받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느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30여 년간 쌓아온 퍼시스만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요 고객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 사무환경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모션데스크 #호주프론트디자인전시회 #퍼시스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