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2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 예술적인 가치를 전해 온 240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컬렉션 ‘스타 플루티드’를 선보인다.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제품 가장자리에 크리스마스트리에 사용되는 가문비 나뭇잎 패턴을 섬세하게 둘렀으며, 그 위에 리본, 종, 드럼, 천사 등 장식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동화적인 감성으로 연말 파티 테이블웨어에 적합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성적인 선물로도 알맞다.
2006년부터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을 선보여 온 로얄 코펜하겐은 2단 케이크 접시, 머그잔 세트, 플레이트 등 4종 제품을 출시했던 작년에 이어, 올해는 찻잔 세트, 볼, 오발 접시 등을 추가한 10가지 품목으로 컬렉션을 확장 출시했다. 단독으로 연출하거나 다른 로얄 코펜하겐 컬렉션과 믹스 매치해 개성적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국내 전 로얄 코펜하겐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창립 240주년을 기념해 제품 파손 시 무상 교환을 제공하는 파손보증제도 보증 기간을 2년으로 확대 실시한다. 이로써 소비자는 장인의 손길이 담긴 고품질의 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