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8
풍부한 사운드를 내는 스피커는 홈파티의 품격과 분위기를 한층 드높인다. 호스트가 소유한 음향기기는 호스트의 음악적 수준과 취항을 추측하게도 한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누구나 탐낼만한 뱅앤올룹슨(Bang&Olufsen, B&O)의 무선 스피커 베오랩 17(BeoLab 17)을 추천한다.
베오랩 17(BeoLab 17)은 뱅앤올룹슨의 와이사(WiSA) 기술을 적용해 무선 스피커의 최대 단점인 음질저하와 끊김 현상을 해결했다. 와이사는 기존에 사용되지 않던 주파수 영역인 5.2~5.8GHz 주파수 대역에서 24비트 오디오를 무선으로 전송하는 기술이다. 6인치 미드레인지 우퍼와 3/4인치 트위터를 탑재했으며, 2.8L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320W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특히, 베오랩 17과 지능형 무선 사운드 시스템 베오사운드 모먼트(BeoSound Moment)가 결합했을 때 완벽한 무선환경이 구현된다.
베오사운드 모먼트는 음악 플레이어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시스템으로 역시 와이사 기능을 통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라우드 스피커 제품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음악 감상 패턴을 시간 및 요일 별로 기억해 두었다가 음악을 플레이 할 때 해당 시간대에 많이 들었던 분위기의 곡을 선곡해주는 ‘패턴 플레이(Pattern Play)’ 기능으로 완벽한 음악 비서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또한 후면 디스플레이 패널은 색상 별로 분위기에 맞는 음악을 재생하는 ‘무드 휠(Mood Wheel)’ 기능을 지원, 여러 가지 색으로 구성된 원 안에서 어떤 색상을 터치하느냐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의 곡을 재생한다. 이는 세계 최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디저(Deezer)’와의 협업으로 3천 5백만곡 이상의 음원을 99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곡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빨간 부분을 터치할수록 강렬한 음악이, 그린 부분을 터치할수록 차분한 음악이 나오는 등 사용자의 컨디션에 꼭 맞는 음원을 쉽게 찾아준다.
베오랩 17과 베오사운드 모먼트 모두 게스트들의 이목을 끄는 인테리어 오브제로 손색이 없다. 우드와 알루미늄으로 더욱 모던한 외관을 자랑하는 베오사운드 모먼트는 양면 터치 인터페이스로 제작되어 전면의 나무패널과 후면의 디스플레이패널 모두 터치하여 음악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베오랩 17 또한 직사각형과 둥근 원의 만남이 우아하다. 차가운 느낌의 스피커 본체와 룸바레드 또는 미드나잇 그린 색상 등의 커버가 만났을 때 절묘한 조화가 돋보인다. 스피커의 본체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커버 색상은 블랙, 화이트 룸바 레드, 드리프트 우드, 포지드 아이언, 미드나잇 그린 여섯 가지다.
문의: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 02-518-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