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SK네트웍스와 판권 계약 체결로 한국 시장 진출

2015-05-22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 Inc.)가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는 고품질의 최신 유행 의류와 액세서리, 개인용품을 판매하는 세계 굴지의 유통 전문업체다. 현재 미국, 캐나다, 멕시코, 중국, 홍콩, 영국 등에 1,000여 매장을 직영 중이며, 아랍에미리트(UAE), 일본, 폴란드, 필리핀 등 세계 17개국에 라이선스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2015년에는 한국, 그리스, 싱가포르 시장에 추가로 진출함으로써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 세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국에서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와 판권 계약을 신규 체결한 업체는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의 방대한 패션 판매 및 브랜드 경험, 강력한 영업망을 통해 올해 중반부터 국내 매장을 다수 개점할 예정이다. 싱가포르의 경우 해외 브랜드를 유통 및 판매하는 기업 트렌즈360(Trendz 360, Pte. Ltd.)와, 그리스에서는 동유럽과 중유럽 시장에 유통 매장을 보유한 노토스컴홀딩스(Notos Com Holdings, S.A.)와 제휴를 맺었다.

사이먼 난커비스(Simon Nankervis)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글로벌 판매영업 부사장은 “회사가 해외에서 높은 사업 성과를 올리고 있는 가운데 주요 시장을 추가하게 돼 기쁘다”며 “캐주얼 아메리칸 스타일로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진 브랜드와 언더웨어 및 라운지웨어 브랜드 ‘에어리(Aerie)’를 소개할 날이 고대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해당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 브랜드 구축의 전문성, 강력한 열정을 뒷받침해 줄 제휴사와 함께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기대를 내비쳤다.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는 2015 회계연도에 약 40개의 라이선스 매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e.com) 참조.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