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2015 UX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한 라이트브레인

2015-04-08

UX(사용자경험) 컨설팅 및 디자인 전문기업 ㈜라이트브레인(대표 황기석)이 ‘2015 UX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였다. 이번 UX 트렌드 리포트는 2014년 8월부터 2015년 2월까지 테크크런치, UX 매거진, 뉴욕타임스, 비즈니스 인사이더, 앱스 매거진, 엔가젯 등 분야별 해외 매체를 매일 모니터링하며 선별한 300여 건의 사례를 중심으로 제작되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헬스케어, 3D 프린팅 분야를 비롯하여, 새로운 앱, 커머스, 증강현실, 커넥티드 카, 로봇 등 총 11개 분야의 각 사례별 설명과 숨겨진 현황, 향후 전망까지 추가했다. 특히, 분야별 사례는 제품 및 기술 특성에 따라 재분류하여, UX 트렌드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황기석 대표는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신기술과 신제품 정보들을 일일이 찾아보고 분석하기 힘든 기획자, 마케터, UX 관련 종사자에게 방대한 양의 글로벌 UX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귀중한 자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포트는 총 364페이지로, 구독자의 관심에 따라 선호 분야만 선별하여 맞춤형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라이트브레인 웹사이트(www.rightbra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