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09
기획자, 디자이너를 위한 디자인 세미나가 오는 29일 섬유센터에서 열린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내년과 내후년 마켓의 리딩 상품기획과 디자인 흐름에 대한 시각을 제시에서부터 구체적인 콘셉트의 방향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해 한발 앞선 인사이트와 전략을 예측할 수 있다.
‘Evolution: Collective Progress’를 키워드로 하는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세상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의 무작위 결합 또는 계획적인 집합이 디자인 트렌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제안한다. 패션뿐만 아니라 제품, 인테리어 디자인을 모두 아우르는 세미나는 당장 내년과 내후년 FW 시즌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현재를 주도하는 가치관과 시각을 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를 4가지 테마로 분류해 각 테마에 해당하는 소비자와 시장의 특징을 정의할 예정이다. 이어 각 테마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콘셉트와 컬러, 소재, 스타일 등을 일목요연하게 제안한다.
참가신청은 세미나 전날인 5월 2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200명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현장 접수는 100% 예약제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패션플래닝 홈페이지(www.if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