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부족한 트렌드 정보, 내년시즌 예측 가능한 솔루션을 미리 준비하자!

2014-02-07



가까운 미래의 트렌드를 예측하는 것은 곧 현재의 위치를 분석하고 재정립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따라서 지난해와 올해 예측됐던 사회에 전반에 걸친 변화의 흐름과 양상들을 일목요연하게 키워드로 제시하는 트렌드를 미리 살피는 것은 미래의 준비를 위한 일뿐만 아닌, 현재를 위한 일이기도 하다. 


트렌드 그룹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이 이달 마지막 목요일인 27일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2015 TREND WATCH’ 세미나를 진행한다. 트렌드워치는 사회 전반의 현상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기획, 디자인, 마케팅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인터패션플래닝의 메가 트렌드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Resource Reverse(리소스 리버스)’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인간과 자연이 가진 근원적 요소에 집중하는 현대인과 인간의 오감과 천성, 재능 그리고 원초적 자연이 주는 최고의 가치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한다.


인터패션플래닝은 이번 세미나에서 지난 1415FW 트렌드, ‘I;s Society’(개인의 중요성을 넘어 개인이 갖는 다양성을 가치 있게 여기는 사회적 경향과 그에 따른 관점과 방법의 변화)가 실제 마켓에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검증하며 후속 트렌드의 변화를 집중 조명한다. 이를 통해 2015년도를 지배할 키워드를 찾아내고 대중의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방향성을 예측할 예정이다. 또한 선진 사례를 통해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전략 제안 등 실질적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신청은 온라인(www.ifp.co.kr)과 현장 구매로 진행되며, 사전에 매진될 경우 현장구매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패션플래닝 홈페이지(www.if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정글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세미나 참석 티켓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며, 선정된 회원들은 현장 확인 후 세미나에 참석 할 수 있다.

문의 02-6925-6637(319)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