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22
시놀로지, 최신 감시 솔루션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1 베타’ 출시
가정과 사무실에서 포괄적인 감시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베이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6.1 베타를 출시했다.
시놀로지의 CEO인 빅 수(Vic Hsu)는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0 베타 버전은 업무 효율성과 융통성을 추구하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여러 기술을 통합 개발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시놀로지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Network Video Recorder, 이하’NVR’)의 사용자 경험치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전했다.
시놀로지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1 베타
윈도우(Windows) 상의 파이어폭스(Firefox)와 크롬(Chrome)을 자바(Java)로 대체하기 위해 고안된 시놀로지 자체 개발 서베이런스 웹 플러그인(Web Plugin)도입으로, 서베이런스 스테이션의 네비게이션 성능을 한 차원 끌어올렸으며, 좀 더 능숙하고 유연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49개 채널을 동시에 1080p 전체 HD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관리 효율성을 개선하고 TV화면 속 다양한 라이브뷰 스크린 감상을 가능케 한다.
고급 맞춤형 카메라 설정
카메라 통합 포트폴리오에 여러 다양한 기능이 추가 되면서, 네트워크 환경의 편리성에 따라 카메라 설정이 자유롭다. 시야(Field of view, 이하’FOV’) 설정을 지원하며, 일정 비트 전송 속도를 설정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표준 전송 속도가 초과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표준 전송 프로토콜 RTSP/RTP 설정은 AUTO, UDP, TCP, 와 HTTP를 포함한 서로 다른 표준 프로토콜을 선택할 수 있으며, 멀티 코덱 엔진이 설치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카메라 성능을 최대로 사용하게끔 한다.
네비게이션 성능 증가로 운영 편리성 증대
이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네비게이션 기능이 향상되어, 32개 방향의 PTZ(핀/틸트/줌, 좌우 상하 회전과 줌)기능과 절대 위치, 초점, 그리고 홍채 인식이 가능케 돼 보안 감시에 있어 운영 효율성을 가져다 준다. 또한, 강화된 이맵(eMap)은 전체적인 지형적 카메라 전개뿐만 아니라 단 한번의 클릭으로 카메라 생중계 프리뷰를 제공하며, 자동 일광 절약 모드 지원으로 정확한 시점 확보가 가능하다.
독립적인 기기 팩(Device Pack) 도입으로, IP 카메라 라이브러리를 더욱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으며, 윈도우 액티브 디렉토리(Window Active Directory, 이하 윈도우 AD), 윈도우 LDAP와 도메인지원으로 기존 계정과 특별 설정을 도입하는 과정을 간소화했다. 알림 기능은 일괄 편집이 가능하여 반복적이고 수동적인 조작으로부터 해방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