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피쉬아이 베이비 110 바우하우스 (Bauhaus) 에디션 출시!

2012-08-03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가 레드, 블루, 옐로우의 컬러로 탄생했다. PC 소켓과 플래시 장착으로 야경사진 촬영도 가능하며, 110 카메라에 맞는 110 포맷 필름도 함께 출시되어 독특함을 뽐내고 있다.

바우하우스(Bauhaus) 베이비!
바우하우스의 요하네스 이텐(Johannes Itten)이라면 너무 반가워할 카메라! 바우하우스의 컬러이론을 그대로 적용한 듯한 레드, 옐로우, 블루의 세가지 단순한 컬러가 첫 번째 피쉬아이 베이비 110 컬러 에디션으로 탄생하다. 피쉬아이 베이비 110 바우하우스 에디션은 20세기의 가장 중요한 예술 움직임을 디자인으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놀라운 원형의 이미지를110필름 위에 만들어 내는 진짜 아날로그 카메라이다. 110필름 위에 피쉬아이 이미지를 촬영하는 동안 행복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모든 사람의 시선을 끄기에 충분한 알록달록한 컬러의 바우하우스.

플래시와 함께
어둠 속의 모든 고양이가 회색 고양이인 것은 아니다! 이제 피쉬아이 베이비 110 바우하우스와 당신의 플래시를 연결하여 멋진 로모그래피 야경을 담을 수 있으니 어두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작고 귀여운 바우하우스 에디션의 컬러에 반하고, 로모그래피 타이거 필름을 준비한 당신이라면 야경과 다중노출, 플래시를 이용한 다양한 연출을 즐길 수 있다. PC소켓을 통해 어떤 플래시와도 연결가능하기 때문에 밤에도 낮에도 더욱 멋진 아날로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상세 스펙
필름 종류: 110 필름
노출 영역: 17mm x 13mm
렌즈: 완전한 피쉬아이 플라스틱 렌즈 (직경 13mm)
초점: 자동 초점
조리개: f/8 고정
셔터스피드: N(1/100) & B(벌브)
뷰파인더: 빌트인
삼각대 마운트 소켓: 없음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