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블랙, 지니네트웍스 브로슈어/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2012-07-11



크리에이티브대행사 더블랙은 내부보안 전문기업 지니네트웍스의 기업 브로슈어와 제품 리플릿의 에디토리얼을 기획, 디자인 개발하였다.

'행복'이라는 콘셉트로 고객의 정보자산을 보호하여 행복을 지킨다는 기업의 열정과 철학을 동시에 표현하였다.

브로슈어는 표지에서부터 상승하며 전진하는 화살표를 메인 비주얼로 정하여 매년 발전하고 있는 기업의 성장성과 안전한 네트워크를 향한 지니안의 열정을 나타내고 있다. 내지의 오브젝트와 픽토그램, 메인 카피의 컬러도 레드로 통일성을 주어 보안열정을 일관되게 표현하였다. 내지의 마지막 부분인 에필로그를 임직원들의 사진으로 디자인하여 각자의 얼굴을 걸고 보안에 대해 최선을 다한다는 책임감과 신뢰감을 드러낸다.

지니안의 제품 리플릿은 각 제품의 특징인 제어와 관리를 사과라는 성장과 결실을 상징하는 오브젝트로 표현하여 표지만 보아도 제품의 장점을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리플릿 내지에는 박스와 도형을 활용한 깔끔한 레이아웃을 통해, 제품의 기능과 장점을 나열한 텍스트 페이지가 주는 복잡함과 답답함을 없앴다.

에디토리얼의 전체적인 컬러는 레드와 실버, 화이트를 사용하였다. 레드는 네트워크 보안을 향한 열정, 실버는 지니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의 노련함, 화이트는 지니네트웍스가 만들어가는 안전한 네트워크 세상을 표현한다. 브로슈어는 기업의 열정을 표현한 레드와 기업의 투명성을 나타내는 화이트로 컬러를 메인으로 디자인하였고, 리플릿은 보안 솔루션의 성숙함과 노련함을 표현한 실버와 보안 솔루션 향상을 위한 열정을 나타내는 레드로 컬러 디자인을 하였다.

이번 지니네트웍스의 에디토리얼은 나날이 발전하는 보안 솔루션이 만드는 안전하고 깨끗한 네트워크 세상이 내부자산을 지키고 기업자원을 보호하는 행복한 네트워크 세상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자신의 얼굴을 걸고 보안업무를 수행하는 기업, 임직원이 회사의 주인인 기업,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들이 행복하다고 믿는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발전하는 보안 솔루션이 고객사에게 믿음을 주고 고객사의 믿음에 부응하여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여 또다시 고객사에게 신뢰를 주는, 서로 믿고 일할 수 있는 협업의 기업문화를 형성하여 보안사고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안전한 업무환경을 만들어 나간다는 메시지를 담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