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22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선보였다. 새 CI는 보다 나은 내일을 바라는 구직자들의 꿈과 계획을 담은 ‘꿈 풍선’을 심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꿈 풍선’은 각각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이들의 미래를 같이 고민하고 함께 준비하는 교감의 자세를 말하는 동시에, 풍부한 정보와 최고의 솔루션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정진하는 잡코리아의 노력을 상징한다.
더불어, 오랜 꿈의 시작이 되는 ‘잡코리아’의 로고타입은 굳건하고 정직한 폰트로 표현되어, 언제나 한 자리에서 꿈을 돕는 잡코리아의 기업의지를 말하고 있다.
CI의 컬러인 ‘JOBKOREA BLACK’은 ‘직업’이 갖는 근원적 가치와, 잡코리아가 추구하는 ‘업의 진정성’을 상징하는 근본적인 컬러로, 대한민국 대표 기업 잡코리아의 단단한 믿음과 노력을 말해주는 ‘부드러운 블랙’의 느낌으로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