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전자,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탑재한 '갤럭시탭2' 공개

2012-02-27

삼성전자가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obile World Congress 2012(이하 MWC 2012)'에 참가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신 스마트기기 라인업과 콘텐츠/서비스, 첨단 기술 등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바일 단말을 통해 소비자에게 '작은 일상에 특별한 감성 경험(a life extraordinary)을 제공한다'는 주제로 173평 규모의 전시관에 프로젝터 스마트폰 갤럭시빔, 갤럭시탭2 등 스마트 단말 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갤럭시탭2(7.0)'과 '갤럭시탭2(10.1)'은 모두 최신 안드로이드 플랫폼 4.0(아이스크림샌드위치)에 각각 7.0형 WSVGA 디스플레이와 10.1형 WXGA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컨텐츠 서비스도 강화해 리더스허브, 뮤직허브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콘텐츠을 제공하며 삼성 스마트 기기간 동영상, 사진,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올쉐어 플레이'도 향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삼성전자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챗온도 기본탑재돼 트렁크, 애니메이션 메시지 등 다양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OS와 웹(Web)에서도 챗온을 이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터치위즈 UX 탑재로 삼성의 콘텐츠 허브에 쉽게 접근이 가능한 허브 위젯 지원은 물론, 홈스크린에서 사용자에게 애플리케이션을 바로 추천해주는 'S서제스트(S Suggest)'도 처음으로 지원한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최근 태블릿을 통해 통화 기능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음성통화도 지원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