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21
2012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다. 다양한 리빙디자인컨텐츠가 한자리에 모이게 될 이번 페어에서 유독 눈길을 끄는 행사가 있다. 3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는 ‘리빙트렌드 세미나’가 그것으로 국내외 최신 리빙디자인 트렌드를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미나는 크게 ‘리빙트렌드’, ‘소셜트렌드’, ‘디자인트렌드’ 등 3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리빙트렌드’는 말 그대로 최신 리빙트렌드를 소개하는 섹션으로 실용적이고 유익한 주제들을 통해 좀 더 가족을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소셜트렌드’에서는 디자인과 사회적 이슈를 소개하고 향후 관련 트렌드를 전망한다. 그리고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디자인트렌드’에서는 이번 201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는 중국 디자이너 송타오를 통해 중국 디자인트렌드와 중국의 전통적인 가구를 재해석한 아트퍼니쳐를 알아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비용은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사전등록의 경우 할인혜택이 주어지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늦지 않게 등록하도록 하자.
온라인사전등록 http://www.welltag.com/2012/livingfair/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