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07
코아스(대표 노재근, www.koas.co.kr)의 시스템 사무가구 V6 System이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선정하는 'VIP ASIA 2011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코아스의 시스템 사무가구 V6 System은 코아스가 국내시장뿐 아니라?미국 시장을 목표로 해?2년여 동안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국내 정식 출시 전임에도 계약이 잇따르고 있다는 기사가 보도될 정도로 이미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V6 System은 실제 사무공간에서 일어나는 업무와 패턴을 분석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사무 시스템이다. 다양한 유닛을 선택, 조합해 여러 업무 환경에서 요구되는 작업 공간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부 수납장은 넉넉한 수납 공간을 확보한 것은 물론 소음 방지나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에도 신경을 쓴 모습이며, 그와 동시에 공간감을 살린 구조와 설계로 개방적인 느낌도 받을 수 있다. 데스크 상판과 패널에는 한지 마감을 적용할 수도 있다.
코아스는 지난해 미국과 세계 각지의 미국 정부시설 및 군부대 등에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GSA(General Services Administrationㆍ미국 연방조달청) 입찰자격(Worldwide Schedule)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에이빙은 현재 전 세계 54개국의 주요 포털, 뉴스미디어, 블로그 등 760여 매체들과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력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바이어 및 뉴스에디터들로부터 주목 받은 100개의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VIP(Very Important Product) ASIA AWARD'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