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배우 하정우의 그림이 보고 싶다면? 홈테이블데코페어, '스타예술가의 공간' 마련

2011-11-28

100% 디자인런던 한국지사인 케이훼어스와 라이프 매거진 월간 까사리빙이 공동 주최하는?'home · table deco fair 2011'이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감각을 높이기 위해 VIP 마케팅의 표준이 되고 있는 갤러리 파빌리온을 기획해 예술작품이 생활공간 안으로 표현된 모습을 보여준다.

(사진설명: 배우 하정우의 그림)

갤러리 파빌리온이 마련한 특별전시 중에 'space of artistar(스타예술가의 공간)'는 스타 작가 3인의 '눈'을 통해 예술공간의 세계를 보여주는 전시다. 스타작가에는 배우 하정우, 가수 리사, 개그맨 임혁필이 참여해 스타성과 함께 작품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인의 스타작가는 개인전시회를 가질 정도로 뛰어난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하정우는 화려한 색채와 재미있는 화면 구성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업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하정우는 이번 'home?table deco fair'에 맞춰 탁자 작품을 새로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리사는 홍대 서양학과를 졸업한 아티스트이며 임혁필은 양평동에 작업실을 따로 마련해 방송 활동과 작품 활동을 병행할 정도로 열정적인 작업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김명곤, 꿈을 싣고 가는 자동차)

또한 참가화랑 공동참여로 이뤄지는 '200만원 특가전'을 통해 작가들의 작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space of artistar'와 '200만원 특가전'의 작품 판매금의 일부는 12월 말에 국제 사랑의 봉사단을 통해 필리핀의 불우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스타 작가의 작품과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home ? table deco fair 2011' 전시를 통해 가구와 타 오브제간의 공간구성 디자인으로써 토털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home·table deco fair 2011' 기사 보러가기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