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1-01
리코카메라(www.ricohcamera.co.kr) 공식 수입원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의 대표작인 GR DIGITAL IV의 공식적인 국내 판매를 개시한다.
GR DIGITAL IV는 2005년 처음 선보인 GR DIGITAL 시리즈의 4번째 후속작이며, 전 세계적으로 프로페셔널 사진작가는 물론 하이 아마추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디지털카메라 브랜드다.
GR DIGITAL IV는 포커스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하이브리드 AF를 도입, 0.2초의 포커스를 달성해 일순간에 촬영의 순간을 놓치기 쉬운 스냅 사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GR DIGITAL IV의 판매가격은 80만원대이며, 전 세계 1만 대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이 전용 화이트 가죽 핸드스트랩과 전원차단 기능의 화이트 매탈 렌즈캡이 포함된 팩키지 형식으로 90만원대에 동시에 발매됐다. 두 가지 제품 모두 2011년 11월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GR DIGITAL IV는 기존의 GR 브랜드 카메라와 같이 지속적으로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향후에도 계속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다.
금번 GR DIGITAL IV의 발매와 함께 기존의 GR DIGITAL III에 최신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지난 10월 21일에도 발표돼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리코카메라 GR DIGITAL IV 발매를 기념해 GR DIGITAL IV를 구입하는 구매 고객에게 전용전용 천연가죽 케이스와 정품 베터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RICOH CX5 및 RICOH PX 카메라에도 각각 전용 케이스와 베터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11월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코카메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