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22
광학기기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이미지하우스(ImageHOWS)'가 숄더백으로는 4번째 제품인 '틴트'를 출시했다.
이미지하우스는 광학&디지털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로 카메라 숄더백, 백팩, 올림푸스 E-PL1/E-PL2/E-P3/E-PL3/E-PM1/파나소닉 GF-2 전용 속사케이스, 아이패드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카메라&디지털기기 전문 멀티브랜드숍 픽스딕스(대표 최홍수, www.pixdix.com)의 PB(Private Brand) 상품 브랜드다.
최근 하이브리드 카메라 전성기에 맞춰 출시된 이미지하우스 숄더백 틴트(Tint)는 가방 내부에 잡다한 수납공간을 배제함으로써 내부 쿠션감을 높이고, 별도의 파티션을 구비해 가방이 콤펙트하면서 기기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나 DSLR 등의 바디와 렌즈 한 개를 담고도 지갑이나 핸드폰 등을 추가로 수납할 수 있도록 내부 공간을 충실히 활용했다.
또한 가방 외부에는 PU(Polyurethane)코팅을 통해 생활 방수는 기본, '면'과 '폴리(Poly)'가 혼방된 '워싱폴리'인 폴리에스테르에 워싱을 한 소재를 채택함으로써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함을 갖춘 디자인을 새롭게 구현했다.
색상은 네추럴, 그레이, 올리브의 3종류로 20~30대 남/녀가 선호하는 색상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픽스딕스(www.pixdix.com)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하이브리드 카메라 구매시 숄더백 '틴트' 혹은 샌디스크 8GB메모리를 함께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