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서울모터쇼서 국내 최초 공개

2011-04-01

SEOUL, Korea (AVING)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금일 '2011 서울모터쇼' 발표회를 통해 프리미엄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Evoque)'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레스데이 발표회는 작년 7월 국내 첫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재규어 '올 뉴 XJ'의 2011년형 모델과 레인지로버의 새로운 프리미엄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공개됐다. 특히, 출시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돼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150마력과 190마력을 출력하는 2.2리터 TD4 디젤 터보엔진을 적용해 CO₂배출량을 145g/km으로 낮췄으며, 50mpg의 고연비를 실현했다.

최신 2.0리터 Si4 가솔린 엔진은 직분사, 터보차저, 트윈 가변밸브 타이밍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최대출력 240마력을 발휘하며, 4기통 엔진의 경제성과 6기통 엔진의 정숙성과 힘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다. 또한 스톱-스타트 기능으로 파워트레인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동시에 감속 시 낭비되는 에너지를 잡아주는 스마트 재생충전 시스템과 같은 최첨단 기술로 차량의 친환경성을 더욱 높였다.

지난 7월 레인지로버 출시 4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3가지 디자인 테마인 퓨어(Pure), 프레스티지(Prestige), 다이내믹(Dynamic) 모델로 출시돼 2011년 하반기부터 160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공개를 기념해 모터쇼 기간 동안 가족단위 관람객 중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이보크 차량 앞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과 더불어 트위터(Twitter) 해쉬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쉬태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2011 서울모터쇼'를 방문해 직접 만나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 대한 감상평을 오는 4월 10일(일)까지 트위터 해쉬태그(#helloevoque)를 사용해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트위터 ID는 4월 15일 랜드로버 코리아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재규어 '올 뉴 XJ'와 더불어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공개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변화와 혁신을 그대로 반영하는 모델이다"라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미래를 발표하는 자리이기도 한 이번 모터쇼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은 기술력과 디자인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재규어·랜드로버 행사에는 기부왕으로도 유명한 가수 김장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