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클리브랜드골프, 이태리 제작 친환경 벨트 'TIE UPS' 선보여

2011-03-21

SEOUL, Korea (AVING) -- 한국클리브랜드골프(대표 신재호)는 이태리 벨트 브랜드 '타이업스(Tie-Ups)'를 새롭게 국내시장에 선보였다.

타이 업스는 이태리를 시작으로 유럽, 미국, 일본 등 많은 나라에 벨트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Bio Material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4만여 가지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벨트다.

타이업스 브랜드의 콘셉트는 패션의 가치를 가장 중요시한다. 타이업스 벨트는 자기 자신이 직접 버클과 벨트를 따로 구입해 원하는 색상을 조합해 사이즈 조절까지 가능하게 한 디자인 제품이다. 벨트가 들어있는 패키지 자체로 매장의 디스플레이가 가능하게 했고, 창의적이며 럭셔리한 패션 액세서리이다.

타이업스는 100% 리사이클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6개월간 땅에 묻어 놓으면 썩는다는 바이오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타이업스의 소재를 개발하면서 가장 중요시 된 것은 안전성이다. 이 제품은 박테리아가 없으면서 알러지가 생기지 않게 만들었다. 비틀림과 구김을 방지해 몇 년을 매도 자국이 남지 않으며 100% 방수를 보장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