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24
SEOUL, Korea (AVING) --
오늘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한국보석협회와 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 주관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지방 소매점포들도 대거 참가해 도소매 업체들 모두에게 힘을 실어 줄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특별전시, 이벤트,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돼 있어 패션 주얼리를 사랑하는 일반 참관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시즌에 개최되는 만큼 연인과 부부들을 위한 선물이나 결혼예물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0% 이상 대폭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사무국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비롯해 진주목걸이, 보석함, 화장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넘쳐난다. 누구나 예비부부가 돼 웨딩 촬영을 할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고급 리무진과 함께 무료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전문 포토그래퍼가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서비스하는 웨딩포토존이 운영되며 수 천만원 대의 왕관을 직접 써 보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로,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연장 운영한다. 관람료는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