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트윈와인, 허영만 화백의 레이블로 디자인된 2011년형 토끼 와인 선보여

2010-12-15

SEOUL, Korea (AVING) -- LG상사 트윈와인(대표 김수한, www.twinwine.com)은 14일 다가오는 신묘년을 기념해 허영만 화백의 레이블로 야심차게 준비한 띠 와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폐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와인은 허영만 화백이 2011년 토끼 해 기원 메시지를 담은 3가지 레이블을 손수 그린 것이 특징이다. 2011년 토끼 와인은 기존 호랑이 와인에 비해 스토리를 담아 메시지를 전달한다는데 초점을 맞춰 라인업을 보강했다.

일반적인 새해 선물로 나누기 좋은 '권토중래 토끼 와인', 명절에 가족, 친지와 함께하기 적합한 '다산다복 토끼 와인', 비즈니스 메시지를 담아 비즈니스용 선물로 제격인 '경청 토끼 와인'의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토끼 와인 출시와 관련해 트윈와인 마케팅팀 한지현 부장은 "허영만 화백과 시작한 호랑이 와인이 예술을 와인에 접목시킨 콜레보레이션(Collaboration)의 대표적 사례로 손꼽히고 있고, 와인 대중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허영만 화백의 두 번째 띠 와인인 토끼 와인도 벌써 주문,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