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30
SEOUL, Korea (AVING) --
이번 연말연시 고객 감사 이벤트에는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 박신혜 카메라로 인기몰이 중인 VPC-CG20 제품 가격 인하 이벤트와 세계 최초 3m 방수 듀얼카메라 VPC-CA100 구입 고객에게 16GB 메모리 카드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홈쇼핑에서 인기리 판매된 바 있는 CG20은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위해 기존의 가격에서 15만 원의 가격인하를 단행해 34만9000원에 판매키로 결정했다. 그리고 뛰어난 방수기능으로 스키장 등에서 유용하며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VPC-CA10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6GB 메모리 카드를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두 제품을 구매 후 상품평 작성해 이메일 보낸 고객에게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테디베어 담요도 3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 기종들은 산요 특유의 디자인인 건 타입 듀얼 카메라로써 렌즈와 그립의 각도를 사용자가 피로를 가장 덜 느끼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 한 손으로도 사진과 영상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LCD창은 285도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해 어떤 앵글에서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산요 제품을 믿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연말연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그 밖에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산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anyo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