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18
SEOUL, Korea (AVING) --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비요메시 조쉬(Vyomesh Joshi) 부사장은 "혁신은 HP DNA의 요소라 할 수 있다. 혁신을 바탕으로 하는 HP 디자인 센터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자인 팀은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HP 엔비(ENVY100 e-All-in-One)와 탈부착형 스크린이 탑재된 HP 포토스마트 이스테이션(Photosmart eStation) 등의 많은 제품군을 통해 26차례 이상 해외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또 중소기업용 HP 오피스젯 프로(Officejet Pro)는 싱가포르 디자인 팀이 개발한 최초의 제품으로 이프린트(ePrint) 기술이 적용됐다.
싱가포르에 개관한 글로벌 디자인 센터는 모든 지역에서 일어나는 디자인 활동의 허브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인도 및 중국의 HP 디자인 팀과 협력해 HP 데스크젯(Deskjet), HP 포토스마트(Photosmart), HP 오피스젯(Officejet), HP 오피스젯 프로(Officejet Pro), HP 리테일 퍼브리싱 솔루션(Retail Publishing Solutions) 등 전 세계에서 판매될 제품 라인을 설계하고 개발하게 된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글로벌 OEM(주문자 상표 생산 부착) 제휴 업체들과도 보다 긴밀히 협력해 제품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향상시킬 전망이다.
HP 디자인센터 션 카니 부장은 "새롭게 오픈한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글로벌 디자인 센터가 확대됨에 따라 싱가포르에 R&D와 디자인 관련한 새로운 직업이 생겨날 것이다"며, "이로써 디자인 센터가 싱가포르 디자인 업계의 핵심으로 부상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