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12
SEOUL, Korea (AVING) --
영타깃(Young target)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자가 직접 삼성센스의 매거진 커버 모델이 되는, 단순 응모가 주를 이루고 있는 기존의 온라인 이벤트 형식에서 벗어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월 1일부터 삼성센스 '메이크 유어 슬릭 스타일' 사이트(www.sleekstyle-sens.com)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웹캠으로 촬영한 후, 매거진 커버를 자유롭게 편집해 최종 디자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렇게 본인이 직접 모델로 등장한 삼성센스 커버 디자인을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로 친구들과 공유가 가능한 것도 이색적인 특징. 전문가 수준의 편집 작업 또는 재미있는 얼굴 표정 등으로 SNS사이트 내에서 화제를 일으킬 수 있어 오픈 1주일 만에 2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뿐만 아니라 강남대로 미디어폴 키오스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키오스크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근 광고 중인 삼성센스 '슬릭 스타일' 신제품과 디지털액자, 외장하드, 2010-2011 프로농구 삼성썬더스 시즌권 및 R석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온라인 사이트와 11~12월호 주요 잡지의 QR코드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센스는 지난 10월, 유선형의 독특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노트북 SF시리즈 'Sleek Style(슬릭 스타일)'을 출시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