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브자리, '2010 홈텍스타일디자인 국제 공모전' 개최

2010-08-19

SEOUL, Korea (AVING) -- 국내 최대 침실제품유통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제1회 '2010 이브자리 홈텍스타일디자인 국제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홈인테리어 직물 디자인 및 직물 개발 수준을 높이고, 침장 패션 디자인 분야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자 개최되며, 더 나아가 국제적인 섬유 산업의 발전과 새로운 디자이너 발굴을 목적으로 한다.

'2010 이브자리 홈텍스타일디자인 국제공모전'은 이브자리가 주최하고 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와 중국유행색협회가 주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및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한국디자인문화학회, 중국섬유정보센터 등이 후원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Pleasure Principle (快感原則)'로 각종 가구용 원단, 키친웨어, 카펫, 벽지, 커튼, 침장류, 욕실용품 및 액세서리 등 홈텍스타일 디자인 전 분야에 걸친 작품을 출품, 응모할 수 있으며 즐겁고 행복한 나만의 공간을 표현하면 된다는 게 공모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대상 1명 500만원, 최우수상 1명 300만원 등 총 30명에게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이브자리 입사 시 특전을 부여 받을 수 있다.

공모전에 참가는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www.ktda.or.kr)나 이브자리 (www.evezary.co.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작품 접수는 10월29일까지 이브갤러리(02-540-5695)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작품은 핸드드로잉, 컴퓨터 작업, DTP원단 등으로 제작, 출품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브자리 홈페이지나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