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1.2 버전 출시

2010-03-17

SEOUL, Korea (AVING) -- 소리바다(www.soribada.com)는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감상하고,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상품 구매까지 가능한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1.2 버전'을 선보인다.

1.1 버전 출시 후 약 한 달 만에 선보인 1.2 버전은 장소와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리바다가 보유한 2,000개가 넘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빠르고 안정적인 로딩 속도 서비스로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최신 인기 뮤직비디오를 TV로 시청하듯 끊김 없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고, 선택한 뮤직비디오는 한 번의 터치로 해당 가수 앨범으로 바로 연결돼 앨범 속 다른 곡들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또한 핸드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추가해 소리바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즉각적인 음악 이용권 구매도 가능하다. 구매단계를 최소화해 핸드폰번호와 주민등록번호 입력만으로 이용권을 살 수 있고, 스트리밍 음악감상 상품 외에도 다운로드 상품,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결합 상품까지 다양한 음악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웹에서의 구매 환경처럼 사용자들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크게 넓혔다.

3G 네트워크 설정 변경 서비스로 데이터 요금 부담도 크게 덜었다. 네트워크 설정을 전체 사용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사용 설정으로 변경하면 3G 상태에서는 음악과 뮤직비디오 재생을 제한해 요금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또한 3G 네트워크 상태에서도 데이터 요금이 거의 부과되지 않는 브라우징 제공으로 요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차트 확인, 음악 검색 등을 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