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2-24
SEOUL, Korea (AVING) --
일정은 경기 분당(3/4)과 서울 대치(3/5), 서초(3/6), 용산(3/7)를 시작으로 원주(3/11), 광주(3/12), 대구(3/13), 부산(3/14) 순으로, 전국 8곳의 공식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재규어 XF 3.0D, XF의 고성능 버전인 XFR 및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4,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뉴 레인지로버 등 최신 2010년형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이 등장해, 소비자가 한 곳에서 살펴보고 도로에서 직접 주행해 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겨울 동안 건조해진 손을 관리해 주는 '아로마 핸드 케어 서비스' 및 전문 바리스타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캡슐커피와 각종 다과 서비스가 마련되며, 모든 참여 고객에게 기념품도 증정한다.
올해로 75주년을 맞는 재규어는 17년 만에 세계적인 내구성 레이스인 르망 24시 레이스에 출전해 전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총 7회의 르망24시 우승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재규어는 모터스포츠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낸 영국 자동차 브랜드로, 전설적인 성능과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 모두를 갖춘 브랜드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또한, 세계 최고의 럭셔리 SUV 메이커로 4륜구동 자동차의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랜드로버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4를 시작으로 뉴 레인지로버 및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출시해 완전히 새로워진 랜드로버 라인업을 국내고객에게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이동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2010년형 재규어와 랜드로버 모델을 국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재규어 랜드로버와 함께 전국의 봄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상쾌한 드라이브 경험이 되었으면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