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진에어, 제2회 녹색문학미술기행 주최

2010-02-10


실용항공사 진에어( www.jinair.com)가 지난달에 이어 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제2회 녹색문학미술기행을 주최한다.

윤후명 작가와 민정기 화가가 함께 동행해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지난달 제1회 녹색문학미술기행의 연장선인 이번 제2회 녹색문학미술기행에는 소설가 김주영씨와 화가 이인씨가 동행할 예정. 김주영 작가는 소설 <활빈도>, <화척>, <야정>, <아라리 난장>등을 통해 한국소설문학상, 대한민국문화예술상, 이산문학상, 대산문학상, 김동리 문학상 등 대부분의 문학상을 수상한 명인. 이인 화가도 1986년부터 작품활동을 시작해 ‘뿌리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우리문화원형을 찾아 양평에서 형상화 작업을 진행중인 한국화가로 현재 국립현대미술관, 엘살바도르 주 한국대사관, 아트뱅크 등 세계 각지에 작품이 소장되어있는 유명 화가다.

제주올레길 1, 7코스를 걸으며 문학과 미술, 그리고 환경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녹색문학미술기행에는 참가자 중 선착순 요청자 5인을 대상으로 동행하는 이인 화가가 직접 초상화를 그려주는 이벤트, 명사와 참가자들이 교감할 수 있는 문학미술강연, 독자 이야기 낭송, 이야기 공모, 사생대회, 향토음식 만찬, 영화 감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관광공사, 진에어, 문학사랑이 공동주최하고 온누리여행사가 주관하는 ‘녹색문학미술기행’은 총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399,000원부터. 신청 기간은 2월 19일까지다. 참가자 전원에게 김주영 작가의 저서 <달나라 도둑> 1권과 사생대회용 비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진에어 무료항공권(김포-제주 왕복 1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제2회 녹색문학미술기행에 이은 제3회 녹색문학미술기행은 오는 3월 27일에 박상우 작가, 한생곤 화가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주관사인 온누리여행사(www.onnuritrave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