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K2, 여성용 아웃도어 부츠 '랜디' 출시

2009-11-23

SEOUL, Korea (AVING) --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는 겨울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성용 겨울 부츠 '랜디(LANDY)'를 최근 출시했다.

'랜디'는 가볍고 투습성이 높은 독일 웰러社의 천연 스프리트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피팅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발 안쪽에 고어텍스와 보온 내장재를 덧대어 보온과 방수성을 갖춰, 한겨울의 눈이나 비 속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벼운 파이론 중간창을 신발 윗 부분인 갑피(Upper)에 삽입해 제작하는 '더블라스팅 공법'과 '엑스그립(XGRIP) 바닥창'을 적용해 접지력이 우수하다. 신발 앞쪽의 토캡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강한 누벅 가죽을 써 발목을 감쌀 수 있는 길이로 제작해 발과 발목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디자인의 '랜디'는 한겨울 시티 캐주얼로도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웜 패션 아이템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타원 모양 스티치 포인트와 포근하고 따뜻한 양털이 세련되고 귀여운 매력을 강조한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5만원.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