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바고, 고급 게임 애플리케이션용 레이저스트림 센서 출시

2009-05-21

SEOUL, Korea (AVING) -- 통신?산업 및 소비자 분야에 사용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을 공급하는 다국적 반도체기업 아바고테크놀로지스(www.avagotech.com)는 오늘(20일), 고급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고성능 레이저 내비게이션 센서 ADNS-95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바고의 레이저스트림(LaserStream) 광학 내비게이션 기술에 바탕을 둔 ADNS-9500는 강력한 탐색 엔진을 탑재하고 고속의 움직임을 높은 분해능으로 감지해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정밀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표면에서 정밀한 고속 추적이 요구되는 유선 및 무선 게임용 레이저 마우스, 광학 트랙볼 및 다양한 모션 입력 장치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조 과정이 복잡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사전 보정된 VCSEL이 단일 COB(Chip-on-board) 형태로 내장돼 있어 아바고에서 판매하는 별도의 원형 렌즈(ADNS-6190-002)만 있으면 솔루션이 완성된다.

레이저 교정 프로세스 없이도 센서 패키지가 완성되므로 대량 조립이 편리한 ADNS-9500은 프레임 속도와 분해능을 프로그램 할 수 있는 기능과 PC 게이머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리프트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