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07
SEOUL, Korea (AVING) --
그동안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어온 MSI지만, 유통 채널마다 각각 A/S가 달라 소비자 불만을 이어졌었다. 이에, MSI코리아는 통합 A/S 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고 보다 편리해진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MSI코리아 노트북/올인원 서비스 센터에서는 기존 MSI 노트북 한국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과 웨이코스에서 취급하던 노트북 제품 외에도 2009년 5월에 엔씨디지텍과 대원컴퓨터를 통해 출시되는 올인원 제품도 서비스한다.
용산의 선인상가 21동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MSI코리아 서비스 센터는 상가 일대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전자상가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회사측은 지방에 거주하는 소비자의 불편을 덜기 위해 한진택배와 계약을 맺고 지정 택배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MSI코리아 노트북 서비스 센터 관계자는 "언제나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섬기겠다는 'The New Service' 노력의 일환으로 센터 내에서 MSI 카페 존을 운영하고 각종 음료 및 무료 인터넷 존을 제공해, MSI 노트북/올인원 제품 사용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