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전자, 진화한 뷰티폰 '뷰티 스마트' 공개

2009-04-20

SEOUL, Korea (AVING) -- LG전자는 진화한 뷰티폰인 '뷰티 스마트(Viewty Smart, 모델명: LG-GC900)'를 공개했다.

뷰티 스마트는 ▲800만 화소 카메라, 3인치 풀터치스크린 장착 ▲자동초점 등 최첨단 촬영기술 적용 ▲3차원(3D) 사용자환경(UI)인 'S클래스 UI' 등을 탑재해 휴대폰의 카메라 기능을 최적화한 카메라폰이다.

뷰티 스마트의 가장 큰 특징은 이미지 처리 프로세싱을 강화해 사물이나 인물의 색감을 왜곡없이 표현한다.

또한, 일반 디지털 카메라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인텔리전트 샷(Intelligent Shot)'이라 불리는 최첨단 카메라 촬영 기능을 휴대폰에 최초로 탑재했다.

이 기능은 사진을 찍을 때 실시간으로 화면상에서 피사체와 조명을 자동 분석해 각 장면에 맞게 최적의 사진촬영환경을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또한 3차원(3D) 사용자환경(UI)인 'S클래스 UI' 탑재해 터치스크린의 다이얼을 돌려 기능을 선택할 수 있고, 바로 직전에 촬영한 사진도 바로 볼 수 있는 '썸네일 포토 뷰어'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ISO1600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동으로 여러 사람의 얼굴에 초점을 맞춰주는 '멀티 페이스 디텍션(Multi Face Detection)' △화면 터치로 촬영하는 '터치샷' △피부를 보정해주는 '뷰티샷' △배경 색감을 바꿀 수 있는 '아트샷' △DVD화질의 비디오 촬영을 지원(D1 레코딩) 등 다양한 카메라/동영상 기능을 갖췄다.

뷰티 스마트는 12.4mm의 두께에 102g의 무게로 가벼워 휴대하기가 매우 편리하며, 7.2Mbps, 와이파이, GPS, 지오 태깅(Geo-tagging), 블루투스, USB 2.0, FM 라디오, 1.5기가바이트(GB) 내장 메모리 등 멀티미디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LG전자는 '뷰티 스마트'를 5월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