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2-18
SEOUL, Korea (AVING) --
대동벽지가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은 '내추럴리즘'을 기본 콘셉트로 한다. 제품들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주축으로 모던 내추럴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바로크와 로코코 양식의 클래식한 감성 또한 자아낸다.
내츄럴 모던 스타일 연출을 위해 회벽과 나무, 직물, 가죽 등의 패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도톰한 엠보싱감을 살려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린넨 소재와 더불어 도드라져 보이지 않는 지브라, 호피 등의 가죽 무늬로 표면 질감만을 살려 은은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기존의 유행하던 실사 플라워 스타일에도 변화를 줘 유화와 수채화 등의 기법으로 수공예적인 느낌을 살리면서 리치한 컬러를 더해 앤틱한 느낌을 풍긴다. 사이즈는 축소되고 컬러 콘트라스트도 약해져 전체 침실도배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변모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로 심플한 공간을 연출하는데 있어 아이보리와 베이지, 피치, 라이트그레이, 라이트카키 등 뉴트럴한 계열의 다양한 컬러들을 통해 따뜻한 느낌을 전달한다. 전체적으로 컬러의 채도가 낮아지는 느낌도 인상적이다. 브라운그레이에서 콘크리트그레이가 결합해 안정감을, 메탈릭한 스틸그레이는 코디 컬러로써 퍼플과 블랙, 페이디드 블루와 결합해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을 더한다.
특히 레드와 와인 퍼플, 딥 그린의 풍부함을 전하는 리치 컬러들이 포인트로 사용됐다. 로맨틱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는 톤이 다운돼 기존의 화사한 로맨틱 스타일과는 다르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앤틱 느낌으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등 방송 3사의 다양한 드라마 협찬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DSG대동벽지는 2009년에 온라인 마케팅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홈페이지 활성화를 비롯한 네이버 브랜드 카페 오픈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2-2212-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