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화건설, '꿈에그린' 홈페이지 리뉴얼로 온라인마케팅 강화

2009-01-16

SEOUL, Korea (AVING) -- 한화건설 '꿈에그린'(www.dreamapt.co.kr) 사이트가 오픈 3년 만에 새 옷으로 갈아입고 고객과의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한다.

이번 리뉴얼은 '꿈과 문화'를 메인 콘셉트로 잡고 기존 회색 바탕에 밝은 색채감을 더해 '꿈에그린' CF의 메시지인 '꿈(dream)'과 2008년 적극적으로 진행됐던 '문화(Culture)'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참여'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가능성을 더욱 확대하는 의미로, 분양 정보 외에 재미와 이벤트 요소를 담은 '드림컬처'를 통해 고객참여 메뉴를 확장했다. 더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도용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주민번호 없이도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I-pin 기술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