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1-10
SEOUL, Korea (AVING) --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그루브, 퍼블리셔, 원노트, 인포패스, 액세스 2007 등 총 10가지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80만원 대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얼티미트 2007 제품을 55,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레젠테이션, 이메일 관리는 물론, 다른 사용자와의 정보 공유를 포괄적으로 지원하는 오피스 제품 중에서도 최상위 에디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전세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글로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사이트(www.officesaza.com)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에 위치한 대학, 교육기관 재적 학생들은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 본인의 '.ac.kr' 또는 '.edu' 등 이메일 주소 도메인 확인을 거쳐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참가 자격을 부여 받은 학생들은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오피스 얼티미트 2007' 평가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에서 정품 라이선스 키 구입 후 영구 라이선스로 변환할 수 있다. 이때 라이선스 키는 구매 확인 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과정 중 입력한 교육기관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다.
한편, 오피스 사자 프로모션으로 NHN㈜와 공동으로 오피스 사자 구매자 전원에게 '오피스 펀 팩(Fun Pack)'을 제공한다. 이는 한게임의 'MHFO(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게임 내 오피스 전용 특전 방어구 아이템인 '엑스트라 시리즈'와 'MHFO 엑스트라 서비스 아이템 30일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피스 사자 구매자에게만 한정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