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게임하이 '데카론',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2008-09-10

SEOUL, Korea (AVING) --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이 한국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총 15일간 '민족의 명절 추석에도 데카론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데카론 월드의 모든 지역에서는 추석의 대표 음식인 송편이 드랍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꿀송편, 깨송편, 콩송편 등 다양한 색의 송편 아이템은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다양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일정 수량 이상을 모아 마을의 이벤트 NPC에게 교환하면 최대 쉴드 증가, 쉴드 회복력 증가, 크리티컬 확률 증가 등이 포함된 '무지개 송편'과 교환할 수 있다.

또 무지개 송편을 가장 많이 모은 유저에게는 초고속 ATI 3650 그래픽 카드를 증정해 명절의 풍요로움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게임하이의 국내사업본부 윤장열 이사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데카론'을 아껴주시는 유저 모두와 함께 그 풍요로움을 나누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데카론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여유로운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카론'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설명: 지난 7월 24일, 데카론의 새로운 캐릭터 '알로켄'이자 데카론의 '에이빙걸'로서 행사에 참여했던 김시향)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