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소리바다 '무브업', SM음원과 함께 오늘부터 CBT 시작!

2008-07-21

SEOUL, Korea (AVING) -- 락소프트와 GF게임이 공동 개발하고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가 서비스하는 '무브업(http://moveup.soribada.com)'이 오늘 낮 12시부터 28일 밤 10시까지 여성들만 참여할 수 있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레이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무브업은 키보드 입력을 통해 네 가지 캐릭터가 음악에 맞춰 댄스를 즐기는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배경설정 등 여성유저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두루 갖췄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SM 소속의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보아, 소녀시대, 샤이니 등의 음원을 무브업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무브업 CBT는 여성이면 누구나 회원가입만으로 참여할 수 있고, 여성을 위한 대규모 경품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제공되는 응모권으로 '레이디 페스티벌(Lady Festival)'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토트백, G마켓 상품권, 불가리 옴니아 향수, 아이포드 셔플, 블루투스 이어폰, 소리바다 자유이용권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체험후기를 작성하거나 버그를 신고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소리바다 자유이용권이 제공되며,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싸이월드와 모바일 포털 사이트와의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무브업 홈페이지(http://moveup.sorib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