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오아시스, 웹 보안 솔루션 ‘닷디펜더’ 총판 계약

2008-06-30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www.digitaloasis.co.kr)는 닷큐어(www.dotcure.co.kr)와 웹 보안솔루션 닷디펜더(dotdefender)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닷디펜더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웹 어플리케이션 방화벽이다. 이 제품은 다른 네트워크 기반의 인터넷 보안 제품과 방화벽을 보완하여 만든 안전한 서버구축에 필요한 솔루션이다.

 

혁신적인 구조로 설계된 닷디펜더는 개선된 사용자 세션 보안 기능과 더불어 강력한 어플리케이션 레벨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필요할 경우에는 닷디펜더의 직관적인 관리 gui를 통해 손쉽게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세팅할 수 있다.

 

닷디펜더는 웹 서버 보안 플러그인으로 설치되며 서버에서 처리되는 입력요쳥(incoming requests)을 점검한다. 이로 인해 닷디펜더는 최고의 보안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암호화 체계를 지원할 수 있다.

 

닷디펜더의 주요 특징으로는 일반적인 네트워크 베이스의 웹 보안장비들이 막지 목하는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웹사이트를 보호한다. 이 솔루션은 sql 인젝션, 경로탐색, 크로스 사이트 스트립팅, 헤더변조 및 세션해킹, 쿠키변조, 서비스 거부공격(dos), 암호화 해킹, , 스패머봇 등의 위협과 공격시도로부터 방어한다.

 

또한 이 제품은 간단한 과정의 설치만으로 웹사이트의 보안 적용이 완료되고, 웹 서버에 직접 플러그인 방식으로 설치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의 보안 적용이 즉시 이루어지며 트래픽과 네트워크 구조에 영향을 주시 않는다. 닷디펜더는 직관적인 gui를 제공하여 커스터마이징과 유지보수가 매우 간단하고, 웹서버의 리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네트워크 장비들과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보람 디지털오아시스 대표는닷디펜더는 수천 만원대의 하드웨어 웹 방화벽과 다르게 웹 서버에 직접 탑재하는 소프트웨어 플러그인 방식이기 때문에 비싼 비용을 들지 않고 별도의 하드웨어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성능을 100% 활용할 수 있다이번 총판 계약으로 좋은 웹 보안 솔루션을 확보한 만큼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솔루션 업체와 협력해 웹사이트의 안정화와 보다 좋은 인터넷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밝혔다.

 

디지털오아시스는 디지털 비지니스의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프로모션, 미디어마케팅, 디지털 방송 r& 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pcc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메가 tv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과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