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클라우드나인, 삼성네트웍스 ‘감서비스'' 웹사이트 오픈

2008-05-19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대표 성원 / www.cloud9.co.kr)은 삼성네트웍스의 신개념 휴대폰 통화서비스인 (gaam)’ 웹사이트(www.gaam.kr)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gaam)’ 웹사이트는 이브랜딩(ebranding) 과정을 통해 신개념 통화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gaam)’ 웹사이트는 새로운 개념의 통화서비스인 만큼 유저가 보다 획기적이고, 쉬운 서비스로 인지하고 아울러, ria(rich internet application)를 통한 서비스 신청과 플래시 가이드를 통한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등 고객의 관점에서 충실하도록 기획, 제작되었다.

 

(gaam)’ 서비스는 기존 하드웨어 acr을 이용한 휴대폰 통화서비스와는 달리 휴대폰 내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바로 사용하기 쉽고(s/w기반), 싸고(s, k사 대비 최대30%이상), 간편한(가입/청구편리) 서비스이다.

 

이번 (gaam)’ 웹사이트의 컨셉은 직접 경험해 보고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감각적이고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사이트이다.

 

직접 경험해 보고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설명보다는 체험을 통한 느낌을 제공하도록 했다. 이를 위해 제품 특징에 대한 플래시 가이드, 통화요금에 대한 시뮬레이션, 고객의 서비스 체험사례에 대한 공유 등의 내용을 제공했다.

 

간단하고 쉬운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를 제공하고, 정보제공 측면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했다. 이를 위해 방문고객의 시선에 대한 동선을 따라 콘텐츠와 메뉴를 배치했고, 서비스가 특징적이고 직관적으로 표현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감서비스 가입 및 조회 프로세스의 편이성을 제공했다.

 

감각적이고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신규브랜드 런칭에 있어서 고객의 흥미를 유도하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했다. 이를 위해 동종 사업자와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성했고, 온라인 이벤트 구성에 있어서도 펀(fun) 요소를 가미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네트웍스 감(gaam)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새롭게 오픈한 감서비스 웹사이트는 가입 이후의 고객 평가나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자생적 정보 공유를 유도하고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감서비스프로젝트를 진행한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삼성네트웍스 감서비스는 기업과 정보 중심형 사이트가 아닌 고객과 체험 중심형 사이트로 구성하고자 했다“앞으로도 클라우드나인은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컨설팅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은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문의 : 클라우드나인 (02-774-0031)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