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4-03
SEOUL, Korea (AVING) --
삼성전자는 이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센스(SENS)있는 Color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PC, 주변기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센스(SENS)있는 Color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삼성전자는 센스 Q70(핑크), 센스 Q45(핑크, 라임,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의 노트북을 선보이고,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노트북 전용 가방, 휴대인터넷 가입쿠폰, 노트북 표면 보호용 스타일리쉬 컬러스킨 3종,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모델에 따라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은나노 광마우스, 컬러 파우치, 컬러 마우스 등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와이브로, HSDPA 등 휴대인터넷을 지원하는 UMPC '센스 Q1 울트라'와 초소형 올인원 노트북 '센스 Q45'를 구입하면 블루투스 헤드셋을, 데스크노트 '센스 G25'를 구입하면 전용 스피커를 제공한다.
노트북뿐만 아니라 데스크톱PC도 핑크, 블루(매직스테이션 MZ69)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매직스테이션 MZ68'과 20형 모니터 '싱크마스터 CX2043BW'를 묶은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타워형 MV70, 슬림형 MZ70, MZ69, 미니형 MX20 등의데스크톱PC 신제품 구입시 고성능 전용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디자인의 프리미엄 모니터 '싱크마스터 T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웹캠을, 디지털액자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디지털 액자에 띄울 사진 파일 보관에 유용한 2GB USB메모리를 제공한다.
한편 최근 듀얼 모니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노트북과 추가의 LCD 모니터를 함께 구입할 시에 할인된 가격과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노트북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듀얼모니터 패키지'도 선보인다.
또한 인기를 얻고 있는 초소형 컬러레이저복합기 '레이(CLX-2161K)'는 보상판매를 실시하여,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프린터나 팩스를 반납하면 5만원 할인된 가격에 컬러레이저복합기 '레이'를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