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4-01
SEOUL, Korea (AVING) --
ATI 파이어GL V7700 그래픽 카드는 CAD, 디지털 컨텐츠 제작(DCC) 및 전문 의료 이미징 분야에 필요한 획기적인 렌더링 속도와 3D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제에 더욱 가까운 색상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512MB용량의 메모리로 대규모의 데이터셋(datasets) 및 복잡한 모델과 장면들에 대한 실시간 처리가 용이하며 듀얼 링크 DVI 아웃풋으로 단일 가속화 카드 상에서 폭이 5000 픽셀을 넘는 다중 데스크탑 모니터의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들은 네이티브 멀티 카드 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동일한 워크스테이션 상에서 두 개의 ATI 파이어GL 제품을 통해 4개에 달하는 디스플레이에서 보다 많은 작업을 해낼 수 있다.
자동추적(AutoDetect) 기능으로 320개의 통합 쉐이더 유닛을 지닌 차세대 GPU를 기반으로 하여 그래픽 파워를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곳에 자동으로 보내줌으로써 데이터처리 성능(쓰루풋)을 최대화 시킨다.
또한 연산 리소스에 대한 인텔리전트 관리 기능을 통해 프레임 비율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복잡한 모델 및 장면에 대한 실시간 렌더링을 가능하게 해주는 향상된 GPU 가용을 구현해준다.
4월 중에 출하가 시작되어, 전세계 SI 업체 및 AMD 채널 파트너사를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권장 소비자가는 $1,099로 책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