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18
SEOUL, Korea (AVING) --
이름만큼 달콤한 느낌을 전하는 침실 '허니'는 모던 레트로(Morden Retro) 트렌드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바로크적 요소를 포인트로 활용하고 현대적인 색감과 재료로 경쾌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다.
나무결의 내추럴한 질감과 카페라떼 색상의 고 광택 하이글로시의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며 장롱 프레임, 손잡이, 소품 모서리, 침대 다리 등에 클래식한 바로크 시대의 포인트 라인을 첨가해 모던 레트로를 완성시킨 제품이다.
도어에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하여 뒤틀림에 강하도록 마감이 되었고 정사각형 모양의 입체감이 있는 손잡이에 큐빅을 부착하여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모자이크 셀로 표현된 꽃 문양은 로맨틱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요소로 리바트만의 차별화된 공법이다.
한 폭의 그림이 펼쳐진 것 같은 ‘데이지 II’(가칭)는 장롱이 하나의 캔버스가 된 듯 아름다운 플라워 문양이 은은하게 펼쳐진 제품이다. 페이즐리(직물공예) 문양과 플라워 문양이 결합되어 장롱 전체가 패턴으로 연결되는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한다.
미려한 곡선형 손잡이는 측면에 양각 문양을 새겨 또 하나의 포인트가 되며, 서랍장, 콘솔 등의 원목 다리는 볼륨감을 더해 장롱과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맞추었다.
문의:02-3480-8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