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05
SEOUL, Korea (AVING) --
2003년 2월에 런칭한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를 통해 평면 및 신상품개발로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여 아파트 공급 및 브랜드 인지도에 우위를 확보하고 있던 차에 브랜드 출시 5주년을 맞아 '푸르지오 밸리'를 오픈, 푸르지오만의 주거문화, 문화이벤트 및 감성공간을 제공하여 보다 고차원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토양을 상징하는 퇴적층의 계곡(valley)을 디자인한 외형으로 강남 지역의 들어서 있는 빌딩 사이로 이미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더불어 2층과 3층을 중심으로 푸르지오가 추구하는 공간 연출을 비롯한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 나아가 미래형 주거공간까지 파악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금호그룹 전반적인 방침인 사회공헌 가치를 내포하여 타 건설사들의 사전 예약 방문 개념에서 탈피, 일반인이 자유롭게 내방할 수 있도록 했다. 자녀를 동반한 내방객을 고려하여 개방형 놀이공간으로 디자인한 키즈존을 꾸몄다.
또한 갤러리를 꾸며 신인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거나, 금호미술관의 협찬을 받은 작품들을 전시하여 강남 인근의 직장인들이나 주부들의 문화 도우미를 자처한다.
앞으로 '푸르지오 밸리'내에서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를 비롯한 관계사들의 모임, 관련학회들의 전문 모임등을 계획하고 있는 대우건설은 새로운 주택문화관을 통해서 푸르지오 브랜드를 강화하는 한편, 전시 및 문화공간 등으로 공개하여 그룹의 가치인 사회공헌에도 이바지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사진설명 :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공동 커뮤니티시설을 의미하는 UZ(your needs의 준말)를 체험할 수 있는 유즈클럽으로 꾸민 공간)
(사진설명 : 도심 속에서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스카이가든. 아래는 밸리가든의 입구)
'푸르지오 밸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관하며, 3층에 위치한 푸르지오 류(流)관과 푸르지오 수(秀)관은 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02-556-5218~9 (http://valley.prug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