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소리, 빛, 향기, 음이온으로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는 '테라피 스테이션'

2008-01-24

SEOUL, Korea (AVING) -- 숲엔들(대표 김석진 www.supendle.com)은 소리, 빛, 향기, 음이온을 동원해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는 멀티테라피 제품 ‘테라피 스테이션(모델명 LTK-2000)’을 선보였다.

소리 테라피(Sound Therapy)의 경우 빗소리, 폭포수 소리, 나뭇가지에 바람 스치는 소리 등 6개 카테고리 총 24가지 사운드로 알파파를 효과적으로 증가시켜 불면증, 스트레스해소 등에 도움을 준다.

빛 테라피(Light Therapy)는 태양광 중 우울증에 가장 효과가 있다고 검증된 470㎚파장의 빛을 발산함으로 우울증을 유발시키는 주 원인인 멜라토닌(melatonin) 호르몬을 파괴하고 활동호르몬인 세르토닌(serotonin) 호르몬을 생성시켜준다. 또한, 계절성 감성 우울증(S.A.D) 증상을 완화하도록 우울증 치료에 가장 효과가 높은 파란색 LED 기판을 내장했다.

라벤다, 로즈마리, 쟈스민 등의 천연향을 이용한 향기 테라피(Aroma Therapu)기능과 최대 백만 개 이상의 음이온 방출로 주변 공기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이온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사진설명 : 라이트 테라피)

(사진설명 : 음이온 발생)

(사진설명 : 라벤더, 자스민, 로즈마리 3가지 향으로 구성된 아로마 테라피)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