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인디자인 활용 세미나 개최
- 전자 출판 및 그래픽 분야 전문가 대상 최신 편집 트렌드 정보 공유
- 디자인 하우스, 일간 스포츠 등 인디자인 베스트 활용사례 제시
- 오는 8월 24일 (목), 역삼동 포스틸 센터 3층 이벤트 홀
2006년 8월 18일, 서울 -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이원진,
www.adobe.com/kr)는 그래픽 분야 전문가와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한 ‘어도비 인디자인 CS2(Adobe® InDesign®CS2) 베스트 프랙티스 세미나'를 오는 24일 역삼동 포스틸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자 출판 및 그래픽 분야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더욱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워크플로우를 도입하려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어도비는 인디자인 CS2 활용 세미나를 개최, 인디자인의 혁신적인 워크플로우를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실제 인디자인으로 편집 프로그램을 전환하여 생산성 향상의 효과를 얻은 성공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7년간 편집디자인 분야에서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한 어도비시스템즈의 마이클 스터다트(Michael Stoddart)가 방한하여 오길비(Ogilvy), 허스트 매거진(Hearst Magazines) 등 해외의 성공적인 인디자인 전환 사례를 소개하고 최신 편집 트렌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는 디자인 하우스, 일간 스포츠, 능률 교육 등 다방면에 걸친 국내 유수의 편집 출판 전문가들이 직접 인디자인 CS2 도입 과정 및 활용 방안을 발표할 계획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 인디자인은 보다 빠르고 창조적으로 전문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수 있는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라며, “특히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그리고 애크로뱃 등 어도비의 산업 표준 편집 솔루션과의 통합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8월 24일 목요일 역삼동 포스틸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행사 문의 및 등록은 다음을 참조하면 된다.
•웹페이지:
http://www.srpcorp.co.kr/indesign/ •전화: 508-2734
•e-mail:
indesign@srpcorp.co.kr